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순천시 중앙동,시민이 행복하기 위한 조찬 간담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순천시 중앙동,시민이 행복하기 위한 조찬 간담회 개최 순천시 중앙동(동장 조기훈)은 6일 천태만상 창조센터에서 직원,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안심마실단, 골목호랑이할아버지단 등 80여명과 함께 시민이 행복하기 위한 중앙동 조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AD


" 주민과 함께 시정을 공유하고 참여할수 있도록 소통의 시간 가져"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순천시 중앙동(동장 조기훈)은 6일 천태만상 창조센터에서 직원, 통장협의회, 주민자치회, 안심마실단, 골목호랑이할아버지단 등 80여명과 함께 시민이 행복하기 위한 중앙동 조찬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조찬 간담회는 미래를 더 큰 순천을 만들기 위해 지역 주민과 함께 시정을 공유하고 주민이 자발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순천시 자원순환과장은 2015년 순천시 역점 시책인 쓰레기 없는 only one 도시 달성을 위한 올바른 쓰레기 배출방법을 홍보하는 한편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고, 행복돌봄과장은 행복돌봄과 소개 및 순천시 맞춤형 통합 복지서비스 관련 시책 등을 안내했다.


시정·시책 홍보가 끝나고 천태만상 창조센터 1층 도시락 카페에서 자연스러운 분위기 속에서 지역 주민들과 조찬을 함께한 가운데 주민들은 시정·동정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청취했고 중앙동장은 행복한 중앙동, 행복한 순천을 만들기 위해서는 주민들의 적극적인 동참이 꼭 필요하다고 민·관이 함께 힘을 모을 것을 당부했다.


조기훈 동장은 “앞으로도 이런 조찬 간담회를 자주 가져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는 행복한 중앙동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