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코, 키썸 극찬하며 스윙스에 "듣고 생각을 다시 해보길" '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6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지코, 키썸 극찬하며 스윙스에 "듣고 생각을 다시 해보길" '왜?' 5일 방송한 ''Mnet'에서 방송한 '언프리티 램스타'에 출연한 키썸./사진=방송 캡처
AD



지코, 키썸 극찬하며 스윙스에 "듣고 생각을 다시 해보길" '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블락비 지코가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해 화제가 된 가운데, 지코가 그의 곡에 참여할 단 한명의 여자 래퍼가 되기 위해 솔로배틀에 출전한 키썸의 랩실력을 칭찬해 눈길을 끌었다.

5일 방송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는 첫 번째 미션으로 지코의 1번 트랙 주인공 자리를 두고 치열한 접전이 벌어졌다.


솔로배틀은 팀 미션을 한 후 이긴 팀원끼리 다시 솔로미션을 해 주인공을 선정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팀미션에서 지민과 릴샴, 키썸이 이긴 가운데 솔로미션에서 육지담이 가세해 네 명이 대결했다.


특히 이날 키썸은 재치 있는 가사와 무대를 즐기는 모습으로 지코의 호평을 받아 눈길을 모았다.


지코는 개인 인터뷰에서 "스윙스 형! 지금 군대에서 열심히 훈련하고 계실 텐데 형이 봤던 그 키썸 양이 굉장히 많이 성장을 했다"며 키썸을 칭찬했다. 이어 그는 "형도 듣고 생각을 한번 다시 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한다"는 당부도 잊지 않았다.


앞서 '쇼미더머니3' 심사위원 스윙스는 랩 실수를 연발한 키썸에게 "키썸 씨는 외모에 신경 쓰지 말고 래퍼면 랩부터 연습해라"라는 돌직구를 날린 바 있다.


한편 이날 지코의 1번 트랙을 차지하기 위한 미션의 우승자는 육지담이 선정됐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