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MPK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신제품 시식 체험단 ‘미피 트렌드리포터’ 150명을 8일까지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미스터피자 ‘트렌드리포터'는 제품 출시 전, 미피 매니아들을 위해 신메뉴를 우선적으로 맛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이다. 트렌드리포터에 선정되면 시식 체험 후 본인의 SNS를 통해 자유롭게 신제품 맛을 우선적으로 평가할 수 있다.
트렌드리포터는 미스터피자 블로그(http://blog.naver.com/mrpizzalove/)를 통해 150명을 모집하며, 9일 발표한다. 당첨자에게는 달콤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끼는 것은 물론 도우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신제품 무료시식 기회가 제공된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체험 후 10일부터 15일까지 본인의 SNS를 통해 자유롭게 후기를 작성하는 트렌드리포터 중 5명을 선정해 피자 한 판을 제공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