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속편, '프로즌 피버' 스틸컷·줄거리 공개…엘사가 감기에 걸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의 속편 '프로즌 피버'가 오는 3월 공개된다.
디즈니는 3일 공식 블로그에 '겨울왕국'의 속편인 '프로즌 피버'의 줄거리 일부와 스틸컷을 공개했다. 스틸컷에는 엘사와 안나, 올라프, 크리스토프 등 '겨울왕국'에 등장한 주인공 캐릭터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곤히 잠을 자고 있는 안나를 엘사가 깨우는 사진과 안나의 생일 파티 모습, 엘사가 초록색 드레스를 입고 있고 올라프가 케이크를 먹고 있다.
마지막 사진에는 '겨울왕국'의 주인공들이 함께 찍은 사진이 벽에 걸려있다.
겨울왕국 속편 '프로즌 피버'는 7분가량의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안나의 생일파티에서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프로즌 피버'에는 '겨울왕국'의 OST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았던 '렛 잇 고(LET IT GO)'의 뒤를 이을 새 노래가 공개될 것으로 알려졌다.
'프로즌 피버'의 감독 크리스 벅과 제니퍼 리는 사진과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 "우리는 '겨울왕국'의 캐릭터들을 사랑한다"며 "그렇기 때문에 이들이 출연하는 속편 '프로즌 피버'를 기획할 수 있게 해 준 '겨울왕국'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속편 제작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들은 '프로즌 피버'의 줄거리에 대해 "'프로즌 피버'는 '겨울왕국'의 결말에서 몇 달 후의 이야기다. 엘사를 비롯한 주인공들은 안나를 위한 성대한 생일잔치를 기획한다"고 전했다. 이어 "문제는 엘사인데, 그녀는 감기에 걸린다. 아니, 사실 그보다 더 복잡한 문제다"라고 줄거리의 힌트를 줬다.
'프로즌 피버'는 3월 13일 개봉하는 디즈니 실사영화 '신데렐라'의 오프닝 영상으로 공개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