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전북은행, 情가득 행복나눔 선물꾸러미 부안군 기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1초

전북은행, 情가득 행복나눔 선물꾸러미 부안군 기탁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민족 고유 명절인 설을 앞두고 관내 저소득 세대에 전달해 달라며 ‘情가득 행복나눔 선물꾸러미’100세트(2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부안군은 4일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이 민족 고유 명절인 설을 앞두고 관내 저소득 세대에 전달해 달라며 ‘情가득 행복나눔 선물꾸러미’100세트(250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선물꾸러미는 라면과 참치, 김, 부침가루, 식용유 등 생필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군은 저소득 세대의 설 명절 준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평소보다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기부물품을 받으시는 모든 분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종규 부안군수는 “명절을 맞아 더욱 소외되고 힘들어 할 이웃들에 대한 사랑의 마음으로 물품을 기탁해 주셔서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따뜻하고 훈훈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김재길 기자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