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나영 기자]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대표는 4일 실적발표 이후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간편결제시장의 판도를 가늠할 수 있는 해가 될 것"이라면서 "초기 시장을 선점하고자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가맹점 확보 등 마케팅비에 1500억원을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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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나영기자
입력2015.02.04 09:29
[아시아경제 박나영 기자]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대표는 4일 실적발표 이후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간편결제시장의 판도를 가늠할 수 있는 해가 될 것"이라면서 "초기 시장을 선점하고자 브랜드 이미지 향상과 가맹점 확보 등 마케팅비에 1500억원을 투자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나영 기자 bohena@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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