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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웅진식품이 글로벌 감자칩 '크레이즈바이트(CrazBite)'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크레이즈바이트는 싱가포르의 글로벌 식품기업인 푸드엠파이어(Food Empire)사가 제조하고, 웅진식품이 한국 시장에서의 유통과 마케팅을 담당한다.
크레이즈바이트는 짭짤한 맛의 오리지널과 고소하고 새콤한 사우어크림앤어니언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한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추어 기존 제품 대비 지방을 줄여,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슈퍼마켓을 비롯한 전국의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권장소비자가격은 두 가지 맛 모두 2500원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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