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가족끼리 왜 이래' 양희경 공연장까지 찾아 동료애 과시… '화기애애'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가족끼리 왜 이래' 양희경 공연장까지 찾아 동료애 과시… '화기애애' '가족끼리 왜 이래' 팀 / 사진= 사운드오브뮤직 공식 트위터
AD



'가족끼리 왜 이래' 양희경 공연장까지 찾아 동료애 과시… '화기애애'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팀이 동료배우 양희경을 응원하기 위해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공연장을 찾아 눈길을 끌었다.


24일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공식 트위터에는 "우리의 영원한 원장수녀, 양희경 배우 응원차 요즘 제일 핫한 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 팀이 바쁜 촬영 시간을 쪼개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 공연장을 찾아주셨어요. 대박!!" 글과 함께 동료배우들과 함께 찍은 사진 한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지컬에서 엘자 쉬래더 역을 맡고 있는 배우 김빈우와 김현주, 김정난, 양희경, 박형식, 김일우, 김정민이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웃으며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공연장을 방문한 드라마 팀은 케익을 준비해 서로 나눠 먹었으며 끈끈한 동료애를 과시하기도 했다.


양희경이 원장수녀로 출연하는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은 1월 31일~2월1일 울산문화예술회관, 2월 12일~15일 용인포은아트홀, 2월 27일~28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등 전국 투어를 펼치고 있다.


한편 시청률 30%를 넘기며 인기를 얻고 있는 KBS2 주말드라마 '가족끼리 왜 이래'는 25일 거짓 임신 사실을 들키지 않으려고 헛구역질을 한 첫딸 차강심(김현주)이 비밀을 계속 숨기려고 벌이는 해프닝을 유쾌하게 담았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