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S홈쇼핑, 워킹맘 위해 '주말 심야 초특가 패션아울렛' 진행

시계아이콘01분 0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워킹맘 겨냥 24일 오전 2시~6시까지 패션상품 집중편성…최대 45.6% 할인

NS홈쇼핑, 워킹맘 위해 '주말 심야 초특가 패션아울렛' 진행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NS홈쇼핑(www.nsmall.com)은 워킹맘을 위해 오는 24일 '주말 심야 초특가 패션아울렛' 특집방송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평일 내내 출근과 육아를 겸하는 워킹맘들은 주말이 되면 미뤄둔 집안일을 한꺼번에 하다 보니 쇼핑은 고사하고 장 볼 시간도 없다. 남편과 아이들이 자는 새벽시간이 그나마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유일한 시간이다.


이에 NS홈쇼핑은 주말 새벽시간을 즐기는 워킹맘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오는 24일 오전 2시부터 6시까지 총 12개 패션상품을 최고 45.6%까지 할인 판매한다.

오전 2시부터 20분 동안 방송되는 '트라움 기모풀오버 5종세트'는 부드럽고 크리미한 기모의 터치감에 탄성과 회복성이 좋은 티셔츠다로, 실생활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컬러는 네이비, 오렌지, 아이보리, 블랙레오파드, 그레이컬러 5종으로 매일 색다른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은 25.1% 할인된 가격에 ARS주문 시 1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돼 2만8900원에 구입 가능하다.


오전 3시에는 '모건밀러 투웨이 하프부츠'가 20분간 방송된다. 가죽과 같은 부드러운 질감에 빈티지하면서도 시크한 멋이 있어 겨울에도 스타일리쉬한 패션의 완성을 돕는다. 부츠 전체를 피면 날씬한 다리라인을, 접으면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40.1% 할인에 ARS 주문 시 1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돼 2만8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오전 3시20분부터 20분간 방송되는 '델리에이지 투웨이 패딩코트'는 허벅지까지 내려와 엉덩이를 덮는 기장의 패딩코트로 뒷 부분에 다트를 넣어 부해 보이는 것을 방지했다. 패딩코트에 후드와 자켓에 쓰이는 망토를 믹스매치해 트렌디 해 보일 뿐만 아니라 망토부분에는 비죠장식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했다. 40.4% 할인된 가격에 ARS주문 시 1000원 추가 할인돼 5만8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에스파니지엔 레깅스, 오즈페토 캐주얼 윈터부츠, 오리지날리에코퍼 정장팬츠, 로베르따 디까메리노 핸드백 등 다양한 패션상품이 준비돼 있다.


NS홈쇼핑 마케팅본부 한상욱 본부장은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멀티플레이 쇼핑의 시대에서는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이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환경을 구축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패션 트렌드에 대한 소개와 합리적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마련된 특가전인만큼 워킹맘에게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