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피겐, "아이폰6 액정부터 테두리까지 커버하세요"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슈피겐, "아이폰6 액정부터 테두리까지 커버하세요" 슈피겐 터프아머FX
AD


슈피겐, "아이폰6 액정부터 테두리까지 커버하세요" 슈피겐 커브드 크리스탈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슈피겐코리아는 애플 아이폰6의 액정과 함께 곡면 테두리를 커버하는 '터프아머FX' 케이스와 '커브드크리스탈' 액정보호필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폰6는 가장자리가 곡면형태로 제작돼 일반 액정보호 액세서리 부착 시 테두리 부분에 공간이 생기는 문제점이 있다. 이에 슈피겐은 곡면 액정 보호에 대한 사용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 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터프아머FX는 강력한 터프아머 케이스에 고강도 전면보호창을 더해 기기 몸체부터 파손 우려가 높은 액정과 곡선형 테두리까지 모두 커버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면보호창이 빌트인 방식으로 케이스 테두리에 밀착돼 액정 마모나 긁힘 등의 염려가 없다.


케이스는 유연한 TPU소재에 하드커버를 덧씌운 듀얼레이어 설계와 '스파이더웹' 패턴 내부 디자인을 적용해 완충효과를 높였다. 4개의 모서리는 에어백 역할의 '에어쿠션'을 적용, 일상 속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아이폰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만7900원이다.


커브드크리스탈은 슈피겐만의 곡면성형기술을 도입해 일반 필름이 덮지 못한 아이폰6의 테두리까지 커버하는 액정보호필름이다. 아이폰의 곡면 각도와 일치되는 디자인과 라인설계로 케이스와 함께 사용시 필름이 밀리거나 들뜨는 현상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하게 액정을 보호해준다.


부착법도 간단하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부착가이드 스티커를 활용해 기준점을 잡고 필름을 눌러주기만 하면 탁월한 자가점착력으로 기포 없이 자연스럽게 기기에 붙어 누구나 손쉽게 부착이 가능하다. 가격은 1만5900원이다.


국봉환 슈피겐 본부장은 "이번 신제품 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을 통해 아이폰6의 곡면 테두리까지 빈틈없는 보호력을 원하는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