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슈피겐, "아이폰6 액정부터 테두리까지 커버하세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슈피겐, "아이폰6 액정부터 테두리까지 커버하세요" 슈피겐 터프아머FX
AD


슈피겐, "아이폰6 액정부터 테두리까지 커버하세요" 슈피겐 커브드 크리스탈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슈피겐코리아는 애플 아이폰6의 액정과 함께 곡면 테두리를 커버하는 '터프아머FX' 케이스와 '커브드크리스탈' 액정보호필름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이폰6는 가장자리가 곡면형태로 제작돼 일반 액정보호 액세서리 부착 시 테두리 부분에 공간이 생기는 문제점이 있다. 이에 슈피겐은 곡면 액정 보호에 대한 사용자들의 요구를 반영해 이번 신제품 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터프아머FX는 강력한 터프아머 케이스에 고강도 전면보호창을 더해 기기 몸체부터 파손 우려가 높은 액정과 곡선형 테두리까지 모두 커버하는 것이 특징이다. 전면보호창이 빌트인 방식으로 케이스 테두리에 밀착돼 액정 마모나 긁힘 등의 염려가 없다.


케이스는 유연한 TPU소재에 하드커버를 덧씌운 듀얼레이어 설계와 '스파이더웹' 패턴 내부 디자인을 적용해 완충효과를 높였다. 4개의 모서리는 에어백 역할의 '에어쿠션'을 적용, 일상 속 다양한 위협으로부터 아이폰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만7900원이다.


커브드크리스탈은 슈피겐만의 곡면성형기술을 도입해 일반 필름이 덮지 못한 아이폰6의 테두리까지 커버하는 액정보호필름이다. 아이폰의 곡면 각도와 일치되는 디자인과 라인설계로 케이스와 함께 사용시 필름이 밀리거나 들뜨는 현상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하게 액정을 보호해준다.


부착법도 간단하다. 구성품으로 제공되는 부착가이드 스티커를 활용해 기준점을 잡고 필름을 눌러주기만 하면 탁월한 자가점착력으로 기포 없이 자연스럽게 기기에 붙어 누구나 손쉽게 부착이 가능하다. 가격은 1만5900원이다.


국봉환 슈피겐 본부장은 "이번 신제품 케이스와 액정보호필름을 통해 아이폰6의 곡면 테두리까지 빈틈없는 보호력을 원하는 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시켜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