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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식품 명인이 만든 프리미엄 설선물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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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식품 명인이 만든 프리미엄 설선물 판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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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SK플래닛 11번가가 다가오는 설을 앞두고 대한민국 대표 식품명인이 만든 프리미엄 선물세트를 한데 모은 ‘온국민 즐거운 설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장기불황 속에서도 11번가 내 프리미엄 명절선물 비중은 크게 늘고 있다. 이번 설 선물 기획전에 등장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비중은 2014년 설 시즌에 비해 41% 늘었다. 1만원 이하 초저가형 상품은 10%, 1만~3만원대 실속형 상품은 15% 증가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농림축산식품부가 지정한 식품명인의 장류, 김치, 한과세트 등 다양한 전통식품을 선보인다. 순창 고추장의 원조로 꼽히는 ‘문옥례 명인 웰빙 1호 옹기 선물세트’(9만2820원), 3대째 이어온 명인이 만든 ‘유영군 명인 창평한과 2호세트’(4만원), 안동 김씨 종갓집 전통을 담은 ‘최명희 명인 제비원장류 세트’(9만9000원), 한국에 단 한 명뿐인 약과/유과 명인이 만든 ‘김규흔 명인 신궁전통 한과 세트’ (13만5000원) 등을 내놓는다. 식품명인 대표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1300명에게 구매액의 11%를 포인트로 돌려준다.


한정특가 코너도 마련했다. 애경의 한정판 대용량 제품인 ‘마릴린먼로 샴푸세트 I-3호(470ml)’는 1만1900원에 판다. 26일부터는 11번가와 LG생활건강이 공동기획한 온라인 최초 선물세트인 ‘LG 종합 11st-1호‘를 5500원에, 1만9900원짜리 ‘러쉬 베스트 바디솝 2종세트’는 1만5900원에 판매한다.


이영조 11번가 마트그룹장은 “초저가형부터 실속형, 프리미엄형 선물세트까지 명절 선물 구색이 다양해지고 있다”며 “정육, 과일 등 전통적인 명절선물은 물론 커피, 바디제품처럼 ‘취향’이나 ‘동안’ 등의 의미를 담은 선물을 찾는 고객이 늘어 이들을 위한 제품을 골고루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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