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신학기 맞아 1억원 학자금 경품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롯데百, 신학기 맞아 1억원 학자금 경품행사 .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16일부터 2월1일까지 신학기를 맞아 1억원 규모의 경품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행사 기간동안 롯데백화점은 점포 방문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억원의 학자금을 증정하는 경품행사를 준비했다. 이번 행사는 경기불황이 장기화되면서 신학기를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학비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이 기간 구매와 상관없이 롯데백화점(아웃렛 제외)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 대상으로 응모권 작성 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각 100만원씩 현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추첨은 2월10일, 본점 1층에서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신학기에 새로운 가방을 장만하기 위한 고객들을 위해 상품행사도 전개한다.


노원점에서는 16~18일, 23~25일까지 총 6일간 가방 편집매장인 ‘백팩커스’에서 칸켄 브랜드는 50%, 스칸규브 브랜드는 20%, 백앤백 브랜드는 비아모노의 백팩 10품목을 40~70% 할인 판매한다. 미아점에서는 23~29일까지 ‘디키즈’ 기획상품을 4만9000원에 판매한다.


또한 닥스키즈, 타미힐피거키즈, 빈폴키즈 등 총 9개 아동브랜드 매장(입점 점포에 한함)에서는 ‘겨울왕국’, ‘아빠어디가 안리환가방’ 등 인기 아동용 가방을 선보이고 구매고객에게는 브랜드별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 이완신 전무는 “경기불황이 장기화되면서 학자금을 준비하느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롯데백화점은 향후에도 10억 경품, 훈민정음 서판 등 시의성 있는 경품 행사를 준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