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BMW 코리아, 경기 광주 '서비스센터'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BMW 코리아, 경기 광주 '서비스센터' 오픈 BMW 오포 서비스센터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BMW 코리아는 공식 딜러 코오롱 모터스가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에 BMW 서비스센터를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BMW 오포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464㎡에 지상 2층 규모로, 총 2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어 일일 최대 60대까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패스트레인 서비스 운영으로 소모성 부품은 2시간 이내에 처리할 수 있다.


1층은 액티브 RAC, 작업장, 부품실, 주차장으로 구성돼 있다. 2층은 고객 대기실, 작업장, 부품실로 이뤄져 있다.

액티브 RAC는 차량 서비스센터 입고 시 어드바이저가 고객과 함께 차량을 직접 살펴보는 공간이다. 집중 상담 및 진단이 가능하다.


BMW 오포 서비스센터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차량 무상점검 및 수리비 20% 할인, 타이어 20~30% 할인, BMW 라이프스타일·카 액세서리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효준 BMW 코리아 사장은 "앞으로 오포 서비스센터를 통해 경기 남부 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며 "올해도 BMW 코리아는 서비스 센터를 지속적으로 추가 신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