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엣젯 항공, 오후 2시부터 '0원항공권'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1000만번째 행운의 탑승객에게는 '1년 무제한 항공권' 경품으로 증정

비엣젯 항공, 오후 2시부터 '0원항공권' 판매 비엣젯항공은 0원부터 시작하는 특가항공권을 판매한다. 비엣젯항공 공항 카운터에서 승객들이 수속하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비엣젯항공은 누적 탑승객 1000만명 달성을 기념한 '신년 맞이 초특가 항공권 판매'를 실시한다.

특가항공권은 이달 12일부터 2월12일까지 오후 2~4시 동안 진행된다.


서울·부산 출발 베트남 행 항공권 및 베트남 내 국내선, 베트남에서 싱가폴·태국·대만·캄보디아로 출발하는 모든 국제선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구입한 항공권은 이달 20일부터 연말(한국 및 베트남 공휴일 제외)까지 사용할 수 있다.


비엣젯항공은 특가항공권은 최저 0원(세금 및 유류할증료 미포함, 편도)항공권부터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비엣젯항공은 누적 탑승객 수 1천만 명 달성을 기념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실시한다.


비엣젯항공은 탑승 1000만번 째 승객에게 1년간 무제한으로 비엣젯항공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항공권을 제공한다.


데스몬드 린 비엣젯항공 사업개발 본부장은 "비엣젯항공 누적 승객 1000만명을 기념한 이번 초특가 프로모션은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을 위한 새해 첫 선물"이라며 "비엣젯 항공의 비전인, 안전한 고품질 항공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국 발 전 노선의 비엣젯 항공기는 고급 가죽 좌석과 따뜻한 무료기내식을 제공하며, 승객 1인당 20kg의 무료 위탁 수하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 발 노선에는 한국어가 가능한 승무원이 상시 탑승해 한국 승객들의 편의를 책임지고 있다.


예약 및 판매는 비엣젯항공 홈페이지(www.vietjetair.com)를 통해 가능하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