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다희 '진짜사나이-여군특집' 출연 확정 "업그레이드 된 훈련 대기 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이다희 '진짜사나이-여군특집' 출연 확정 "업그레이드 된 훈련 대기 중" 이다희
AD


이다희 '진짜사나이-여군특집' 출연 확정, "업그레이드 된 훈련 대기 중"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탤런트 이다희가 '진짜 사나이' 여군 특집에 합류한다.

MBC 측은 12일 "오늘(12일) 오전 '여군특집2'의 멤버들이 논산육군훈련소에서 4박5일 일정으로 입소해 촬영을 시작한다"라고 발표했다.


출연진은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개그우먼 안영미, '에이핑크' 윤보미, '에프엑스' 엠버 등 6명 외에 배우 이다희와 이지애까지 총 8명으로 확정됐다.

'진짜 사나이'를 연출하는 김민종 PD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혹한기 서바이벌'의 콘셉트를 선언하며 "훈련 강도가 훨씬 업그레이드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민종 PD는 이어 "출연진들에게도 훈련의 종류와 구체적인 내용은 함구한 상태다. 강한 정신력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누구라도 훈련 중에 퇴소 당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다희, 이지애 등이 출연하는 MBC '진짜 사나이-여군 특집2'는 오는 25일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