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황주홍 의원, 이윤석 의원에게 ‘클린·정책 선거’ 실천 제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황주홍 의원, 이윤석 의원에게 ‘클린·정책 선거’ 실천 제안 새정치민주연합 전남도당위원장에 출마한 황주홍 의원이 이윤석 의원에게 '클린정책선거' 실천을 제안하고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새정치민주연합 전남도당위원장에 출마한 황주홍 의원(장흥·강진·영암)은 12일 보도자료를 내고 “이윤석 의원에게 도당위원장 선거를 ‘네거티브(negative)없는 클린(clean)선거','돈 안 쓰는 정책선거','전남도당의 발전과 도약을 준비하는 정책 선거’로 치르자”고 공식 제안했다.

황주홍 의원은 “클린·정책 선거 제안은 정책과 공약으로 정정당당하게 경쟁해 대의원과 당원들의 폭넓은 지지를 얻고, 대의원과 당원들의 올바른 후보선택을 위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나 비방·흑색선전을 배격하자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황 의원은 “8일 기자회견을 통해 이윤석 의원에게 전남도당 발전을 위한 후보간 토론회를 공식 제안했으나 이 의원이 현재까지 묵묵부답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토론회는 대의원과 당원들에게 전남도당위원장의 능력과 자질, 정책을 검증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한 것”이라며 “토론회를 통해 누가 전남도당의 미래를 위해 적합한 후보인지 평가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황 의원은 “정책과 비전으로 심판받는 선거를 이끄는 것이 후보자의 당연한 책무”라며 " 잃어버린 당원의 권리 찾기와 전남도당 발전의 청사진을 제시할 수 있는 공개 토론의 장(場)으로 나서줄 것을 거듭 정중하게 촉구한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