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학기, 책가방 전쟁이 시작됐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6초

신학기, 책가방 전쟁이 시작됐다 르까프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신학기 개학을 앞두고 책가방 전쟁이 시작됐다. 각 업체들은 안정성과 디자인 등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제품을 쏟아내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을 고려한 선택은 소비자의 몫이다.

스포츠브랜드 르까프는 리뉴얼된 초등학생 책가방 6종을 출시한다. 신제품은 핑크, 민트, 라임, 네이비 등 다양한 색상과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해 유치원생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모두 착용 가능하다. 또한 아이들이 손쉽게 가방 속을 정리할 수 있도록 정리수납 시스템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나일론과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튼튼하게 만들었으며, 부드러운 어깨끈으로 편안함을 더했다. 가격대는 8만원대부터 11만원대까지 구성해 소비자의 개성과 용도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신학기, 책가방 전쟁이 시작됐다 헤지스 키즈


지난해 8월 런칭한 헤지스 키즈 책가방의 경우 인기를 끌며 리오더에 돌입했다. 런칭 5개월 만에 주요 매장들에서 월 매출 1억원 이상의 매장들을 올리고, 신학기 책가방 일부 아이템은 조기 품절됐다.


출시하자마자 급속도로 완판된 이 책가방은 네이비와 블루 컬러배색에 옐로우, 오렌지 비슬론 지퍼로 포인트를 준 스포티한 스타일이다. 가벼운 무게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고학년까지 사용 가능하며, 헤지스키즈의 마스코트인 귀여운 강아지 인형이 포함되어있다.


헤지스키즈 책가방은 로고 'H'를 형상화한 인체공학적 등판 설계로 외부에서 오는 충격으로부터 목과 허리를 보호한다. U자형 어깨끈 설계를 통해 무거운 가방으로부터 아이들의 어깨를 가볍게 해준다. 또한 '3M 재귀반사' 및 'Air Mesh'등 아이들의 안전과 쾌적함을 최우선 설계된 가방으로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갖췄다.

신학기, 책가방 전쟁이 시작됐다 헤드


스포츠 브랜드 헤드는 아동 가방 2종을 출시했다. 포름알데히드, 알러지 유발 염료, 납 등의 유해물질을 보호해주는 기능으로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에서 KC인증을 받아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U자 어깨끈과 등판 쿠션, 라운드형 지퍼 등을 적용해 사용이 편리하며, 중ㆍ고등학생 용 가방의 다운 사이징 제품도 눈에 띈다.


여아용 스노우 플라워 백은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트렌드를 적용해 화려한 눈꽃 패턴이 특징이다. 애나멜 눈꽃 가방과 눈꽃 패치 후다 가방의 2가지 스타일로 제공되며, 가격은 13만 9천원.


남아용 가방인 히어로 펀치 백은 공룡과 히어로 캐릭터를 적용했으며, 세련된 컬러 조합이 특징이다. 경량 소재를 사용해 활달한 남자 아동들의 활동성을 고려했다. 블루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제공되며 가격은 13만 9천원.


신학기 아동 가방과 신발 주머니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스포츠 웹툰인 '야구 9단'의 인기 피규어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학기, 책가방 전쟁이 시작됐다 케이스위스


케이스위스에서는 뉴-백팩(NEW-BACKPACK)을 출시했다. 스퀘어 스타일에 모양을 잡아주는 폼 보강을 통해 형태가 쉽게 흐트러지지 않는것이 장점이다. 전면에는 빅 사이즈 포켓을 장착해 수납이 쉽고, 어깨끈에는 쿠셔닝과 통풍이 뛰어난 메쉬 소재의 패드를 삽입해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 준다.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자칫 심심해지기 쉬운 전면 한 켠에 케이스위스 고유의 오선으로 포인트를 줘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살렸다. 캐주얼은 물론 교복에도 잘 어울려 초등학교 고학년 뿐만 아니라 중학생까지 활용하기 좋다. 색상은 핑크, 민트, 다크네이비 3종류며 가격은 7만9000원.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