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홈플러스, 업계 최저가 수삼·더덕 선물세트 판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홈플러스, 업계 최저가 수삼·더덕 선물세트 판매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모델들이 업계 최저가격 수준의 수삼, 더덕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홈플러스가 선보이는 상품은 '향기를 담은 더덕세트(1뿌리당 30~60g, 총 600g)' '건강을 담은 수삼세트(1뿌리당 30g 내외, 총 400g)'이며 가격은 각 2만9000원으로 경쟁사 대비 30~40%가량 저렴하다.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홈플러스는 을미년 설 장바구니 물가안정을 위해 업계 최저가격 수준의 수삼, 더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홈플러스가 선보이는 상품은 향기를 담은 더덕세트(1뿌리당 30~60g, 총 600g), 건강을 담은 수삼세트(1뿌리당 30g 내외, 총 400g)이며 가격은 각 2만9000원으로 경쟁사 대비 30~40%가량 저렴하다. 특히, 더덕 세트는 사전 예약 기간 8대 카드로 구매 시 40% 추가 할인, 9+1 추가 증정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향기를 담은 더덕세트는 강원도 홍천에서 2대에 걸쳐 더덕을 생산하고 있는 송선진 씨가 재배한 상품이다. 강원도 홍천 더덕 밭은 태백산맥을 중심으로 서쪽에 위치해 비옥하고 깨끗한 토양을 지니고 있어 건강한 더덕이 자라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더덕은 재배 후 1년 만에 식용 가능하지만 3년 이상 잘 자란 더덕만을 엄선해 사용함으로써 진한 향과 아삭한 맛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건강을 담은 수삼세트는 정확한 원산지 및 생산 관리를 위해 바이어가 6개월 전부터 전북 부안 일대 인삼밭을 직접 돌며 수확, 선별까지 꼼꼼히 체크한 상품이다.


오는 2월 4일까지 전국 140개 전 점포와 인터넷쇼핑몰에서 사전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2월 5일부터 16일 사이 고객이 희망하는 날짜에 배송된다.


홈플러스 채소팀 임현 바이어는 "최근 건강과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수삼, 더덕 선물세트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6개월 전부터 총 3000세트 사전 대규모 물량 계약 구매 및 자체 이익 최소화를 통해 가격을 낮췄다"며 "특히 사전 예약 구매를 통해 설 선물을 저렴한 가격에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40% 추가 할인 등 혜택을 강화했다"고 말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