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루트모발이식클리닉은 기브 더 땡스(Give the Thanks) 손편지 배달 캠페인을 2015년 새해부터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참여자들의 감사 메시지를 온라인으로 접수 받아 손편지와 소정의 선물을 대신 전달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3개월간 시리즈로 진행되는 캠페인의 첫 번째 행사는 ‘부모님 편’으로 바쁜 일상에 부모님께 미처 감사의 마음을 전하지 못했거나 한 번쯤 특별한 방식으로 고마움을 표현하고자 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부모님 편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캠페인 홈페이지(www.him.co.kr) 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오는 2월과 3월에는 연달아 ‘멘토 편’, ‘친구 편’이 이어진다. 참여 혜택으로는 1월에 선정된 참여자 30명의 부모님께는 손편지와 함께 숙성 등심&불고기 전문점 불고기브라더스 ‘생등심 2인 식사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루트모발이식클리닉 이윤주 원장은 ”캠페인을 통해 바쁘고 각박해진 일상에서 많은 사람들이 진정한 감사의 의미를 되새기고 적극적으로 표현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