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함평군 김희록 함평읍 환경개발담당, 퇴임 앞두고 장학금 기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함평군 김희록 함평읍 환경개발담당, 퇴임 앞두고 장학금 기탁 전남 함평군 함평읍사무소 김희록(지방농업주사 , 오른쪽) 환경개발담당이 지난 26일 함평읍사무소에서 퇴임식을 갖고 공로연수에 들어가면서 장학금 1000만원을 함평읍번영회(회장 윤영수)에 기탁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전남 함평군 함평읍사무소 김희록(지방농업주사) 환경개발담당이 지난 26일 함평읍사무소에서 퇴임식을 갖고 공로연수에 들어가면서 장학금 1000만원을 함평읍번영회(회장 윤영수)에 기탁했다.

내년 6월 정년퇴직을 앞두고 지역을 위해 뜻 깊은 일을 실천하기 위해 지난 3년 전부터 장학적금을 적립해 온 것으로 전해졌다.


김 담당은 “24년 공직생활을 무사히 마감할 수 있도록 도와준 선후배 공무원들과 지역 주민에게 감사드리며, 그 고마운 마음을 담아 장학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윤영수 번영회장은 “공직을 아름다운 모습으로 마무리하셔서 감사드린다”며 “이번 기증을 본받아, 함평읍번영회 기금 중 1000만원을 장학기금으로 전환하고 내년도 1억원 모금을 목표로 장학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 담당은 지난 1990년 공직에 입문해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제공, 국토공원화사업 추진, 월야달맞이공원 조성 등에 기여했으며, 국무총리표창 등 다수의 표창을 수상했다.BYELINE>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