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남대 복합리조트사업단, 호텔 전문가 초청 특강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호남대 복합리조트사업단, 호텔 전문가 초청 특강 호남대학교 한국형복합리조트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진강)은 지난 19일 광산캠퍼스 호텔경영학과 전공강의실에서 사업단 전공트랙 교육 일환으로 베스트웨스턴 코리아 신재희 담당을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호남대학교 한국형복합리조트인재양성사업단(단장 김진강)은 지난 19일 광산캠퍼스 호텔경영학과 전공강의실에서 사업단 전공트랙 교육 일환으로 베스트웨스턴 코리아 신재희 담당을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

‘호텔 인사 프로세스의 변화’를 주제로 실시된 이날 특강에서는 급변하는 경제 및 사회 흐름 속에서 변화하고 있는 호텔 인사 프로세스에 있어 취업을 준비 중인 학생들의 입장에서 반드시 알아야 할 내용들을 중점적으로 다뤘으며 변화 속에서도 변하지 않는 바람직한 인재상의 모습도 소개했다.


베스트웨스턴은 호텔 프랜차이즈에 있어 글로벌 No.1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어, 향후 재학생들에게 좋은 기회의 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날 신재희 담당은 호남대 호텔경영학과를 졸업한 동문으로 참석한 재학생들에게 동기부여의 시간을 제공했다.


'한국형복합리조트인재양성사업단’은 호텔경영학과, 조리과학과, 중국어학과가 참여하고 있으며 5년의 특성화 사업기간 동안 44억 5천만원의 국비를 지원받아 ‘중화권 창조관광 융복합 인재양성의 메카’라는 비전 실현을 위해 2014년 1차년도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2차년도 사업 계획을 준비 중에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