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주시 4개 정보화마을 '전남도 운영평가'에서 모두 입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나주시 4개 정보화마을 '전남도 운영평가'에서 모두 입상 왼쪽부터 나주평야마을 위원장 정문찬, 다시배꽃마을 김의숙, 나주평야마을 전현숙, 전남도청 정보화담당관 방형남, 봉황황토마을 이성희, 송촌홍고추마을 전원주.
AD


"전남도 평가, 나주평야마을 최우수 선정 등 운영실적 두각"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나주시 4개 정보화마을이 ‘2014년도 전라남도 정보화마을 운영평가’에서 모두 입상하는 우수한 실적을 거뒀다.


나주시에 따르면 19일 전라남도 주관으로 열린 운영평가에서 최우수마을에 나주평야마을, 우수마을에 나주배꽃마을, 장려마을에 봉황황토마을, 노력마을에 송촌홍고추마을이 선정돼 도내에서 유일하게 나주시 4개 정보화마을 전체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평가에서는 도내 48개 마을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1년 동안 특산물 판매실적 및 체험프로그램 운영실적 등을 평가해 26개마을(최우수 1, 우수 2, 장려 20, 노력 3)을 선정했다.


나주시는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우수마을에 선정됐으며, 특히, 나주평야마을과 다시배꽃마을에서는 우수사례를 발표하여 타 정보화마을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고 한다.


나주시 관계자는 ‘이번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내년에는 중앙부처의 정보화마을 운영평가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