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19일 도네이션 방송서 '모자뜨기 스페셜키트' 판매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GS샵, 19일 도네이션 방송서 '모자뜨기 스페셜키트' 판매 작년 12월 GS샵이 진행한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의 스페셜키트 도네이션 방송 장면.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GS샵은 19일 오후 3시20분부터 도네이션 방송을 통해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 시즌8'의 스페셜키트를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생아살리기 모자뜨기캠페인은 저체온증으로 고통 받는 아프리카와 아시아 등지의 영·유아를 살리기 위해 털모자를 만들어 보내는 세이브더칠드런의 참여형 기부 캠페인이다. GS샵은 2007년 캠페인 시작부터 후원해왔으며 지난 10월27일에 8번째 시즌이 시작됐다.


이번 도네이션 방송을 통해 판매하는 모자뜨기 스페셜키트는 털실 2개와 줄바늘, 돗바늘, 소개책자, 파우치, 가방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만3000원이다. 스페셜키트 가격에는 구매자의 후원금 5000원이 포함돼 있으며 여기에 GS샵의 후원금 5000원이 더해져 구입고객 1명당 1만원이 모여 수분보충염, 아연(탈수예방 및 설사병치료), 구충제 등 필수의약품 5종을 구입하는데 쓰인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수거된 모자는 우간다, 에디오피아, 타지키스탄 등지에 신생아에게 전달되며 수익금은 해외 보건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GS샵 미디어홍보부문 김광연 상무는 "올 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요즘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착한 상품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