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크리스마스 선물 모아 '땡스딜' 선보여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GS샵, 크리스마스 선물 모아 '땡스딜' 선보여 GS샵 '땡스딜(Thanks deal)'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모바일 GS샵(m.gsshop.com)과 인터넷 쇼핑몰 GS샵(www.gsshop.com)이 오는 19일까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앞두고 테마별 선물을 제안하는 '땡스딜(Thanks deal)' 특집을 실시한다.


땡스딜은 친구, 연인, 자녀 등 매일 새로운 테마를 선정해 선물을 추천하며 각각의 테마에 맞는 패딩, 명품핸드백, 목걸이, 완구, 화장품 등을 한 데 모아 특가로 선보인다. 16일에는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테마로 주방놀이, 키즈 겨울 부츠, 전동차 등을 최대 59%까지 할인 판매한다. 17일은 '그녀를 위한 선물'을 테마로 샤넬 핸드백, 아가타 가죽장갑, 닥터자르트 핸드크림 등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GS샵 e영업담당 김진석 본부장은 "앞으로 시즌 이슈와 고객 수요에 걸맞는 상품을 큐레이션해 제안하는 테마딜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며 "각 테마별로 특별히 엄선한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는 만큼 고마운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좋은 쇼핑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