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종로해커스, 토익ㆍ토플 최대 20% 수강료 지원, 내부 스터디룸 제공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17초

종로해커스, 토익ㆍ토플 최대 20% 수강료 지원, 내부 스터디룸 제공 이벤트 해커스어학원
AD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2013 한국서비스품질지수 외국어학원 1위 해커스가 '토익ㆍ토플 최대 20% 수강료 지원 및 내부 스터디룸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대학내일 20대 연구소에서 발표한 '2014년 20대에게 사랑받은 15개 브랜드-토익ㆍ토익스피킹 학원 분야 Top Brand' 선정 기념으로 진행하며, 앞서 진행한 ‘지인 추천 할인 이벤트’와 ‘자습실ㆍ스터디룸 무료 개방 이벤트’에 이은 3번째 감사 이벤트다.

‘토익ㆍ토플 2개월 연속종합반’ 수강등록 시 최대 20%까지 수강료를 지원하고, 등록한 모든 수강생에게 내부 스터디룸을 제공한다. 토익은 입문부터 정규까지 모든 레벨에, 토플은 기초에서 정규까지 실전을 제외한 모든 레벨에 수강료를 지원한다. 2개월 연속반은 동일한 레벨로 2달 간 진행하며, 이를 통해 각 레벨에 맞는 강의 내용을 확실히 숙지하고 수강생이 반드시 본인의 목표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시스템이다. 모든 2개월 연속반은 순환식 강의로, 2개월 과정을 수강해야 학습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다.


더불어 12월 한 달 동안 종로캠퍼스 자습실과 스터디룸을 무료로 개방해 학생들에게 학습공간을 제공한다. 자습이나 스터디를 하고 싶지만 마땅한 공간이 없어 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마련했으며, 4층 데스크에서 신청만 하면 종로캠퍼스 수강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넓고 깨끗한 환경의 자습실과 스터디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 해당 이벤트 참여시 수강생들에게만 제공됐던 도시락방, 컴퓨터, 복사기 등 기타 시설물도 이용 가능하다.

해커스어학원 전재윤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는 ‘20대가 선택한 Top Brand 1위’ 선정 기념으로 진행하며, 지인추천 할인 이벤트와 자습실ㆍ스터디룸 무료 개방 이벤트에 이은 3번째 감사 이벤트"라며 “토익ㆍ토플 2개월 연속반을 통해 수강료 지원 혜택을 받고, 겨울방학 동안 토익ㆍ토플 목표 점수를 달성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지난 15일부터 겨울방학 수강신청을 시작한 가운데, 강남역캠퍼스 이미나ㆍ김동영ㆍ박영선 강사의 ‘토익 정규 오전 종합반’이 단 40분 만에 마감되며 최근들어 가장 빠른 마감속도를 기록했다. 뿐만 아니라 마감임박한 강의도 계속 생겨나며, 지난 7~8월 여름방학 339개 강의 마감 기록을 경신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우수한 강의력을 인정받은 해커스 스타강사군단의 소위 ‘빡센’ 강의는 물론 수많은 베스트셀러를 만들어낸 해커스어학연구소와 선생님들의 끊임없는 연구로 만들어진 꼼꼼한 자료, 토익ㆍ토플ㆍ텝스ㆍ아이엘츠 등 외국어공부에만 올인 할 수 있는 체계적인 스터디 시스템을 통해 겨울방학 2달 동안 빠르게 어학점수를 잡을 수 있다.


종로해커스에서는 오는 20일(토) 오전 10시 LC 윤희진, RC 김경해 강사의 조합인 ‘라이징토익’이 ‘빡센특강’을 진행한다. 12월 토익시험 하루 전 토익 고득점을 잡는 철저한 문제풀이 중심의 특강으로, 토익응시자들의 목표점수 달성을 돕는다. 또 참석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많은 토익응시자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특강신청은 어학원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아울러 20일 빡센특강 이후에도 계속 릴레이 특강이 진행될 예정이다. 많은 참석자 수로 화제를 일으킨 빡센특강에 이어 ‘대학생 Top Brand 1위’ 등 수강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종로해커스 팀티칭 강사들이 매일 특강을 준비하고 있다. 자세한 일정은 어학원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