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2014히트상품]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비비쿠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아시아 미녀 사로잡은 베스트셀러

[2014히트상품]아모레퍼시픽 '라네즈 비비쿠션' 라네즈 비비쿠션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아모레퍼시픽의 화장품브랜드 라네즈 '비비 쿠션'은 2012년 출시 이후 총 판매 누적 수량 300만개를 돌파하며 단숨에 라네즈를 대표하는 글로벌 인기 제품으로 떠올랐다.


이 제품은 10초에 1개씩 팔리는 판매고를 기록하며 중국, 홍콩, 싱가포르, 태국 등 라네즈 진출 8개국 내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


'촉촉하고 결점 없는 피부 표현을 위한 쉽고 완벽한 메이크업'이라는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온 비비 쿠션은 세계 뷰티 업계에 혁신적인 새로운 유형의 제품으로 선보였다. 국내뿐만 아니라 한국 여성들의 촉촉하고 깨끗한 피부 표현을 선호하는 글로벌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며 세계인의 미용법을 바꾸고 있다. 이러한 비비 쿠션에 대한 뜨거운 반응은 고온다습한 기후의 특성상 수정 화장이 잦은 아시아 여성들에 대한 연구와 이해, 아시아 여성들의 피부톤에 따른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히는 등의 차별화된 제품 개발에 따른 것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단순히 쿠션의 색상, 윤광, 펄광 등의 피부표현에 맞춘 호수 라인업과는 차별화해 라네즈는 화이트닝, 포어 컨트롤, 안티에이징 라인업으로 기능성을 제공하는 쿠션 제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내년에는 비비 쿠션 포어 컨트롤 및 비비 쿠션 안티에이징의 글로벌 진출 확산을 통해 글로벌 쿠션브랜드의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