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동혁 빨간목티, 도대체 왜 입었나? 코디와 '불화설' 제기에 결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조동혁 빨간목티, 도대체 왜 입었나? 코디와 '불화설' 제기에 결국 조동혁 빨간목티
AD


조동혁 빨간목티, 도대체 왜 입었나? 코디와 '불화설' 제기에 결국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조동혁이 빨간목티를 입고 나온 것에 대해 해명했다.


조동혁은 지난 9월25일 OCN '나쁜녀석들' 제작 발표회에서 빨간 목티를 입고 나와 화제가 됐고 항간에서는 '코디와 싸웠나'는 의구심도 나왔다.

이와 관련 조동혁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제작 발표회 이후 '코디가 안티'라는 말을 많이 들었지만 굉장히 사이가 좋은 편이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몸에 붙는 빨간 목티는 제가 살이 빠진 점을 어필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라며 포토월이 검정색이라 빨간색을 골랐다고 설명했다.


이어 "사실 난 아직도 사람들이 왜 그런 반응을 보였는지 모르겠다. 난 그 때 정말 만족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조동혁은 최근 종영된 OCN 토요드라마 '나쁜 녀석들'(극본 한정훈/연출 김정민)에서 정태수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조동혁 빨간목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조동혁 빨간목티, 다시 봐도 충격적이다" "조동혁 빨간목티, 저건 원빈이 입어도 힘들까" "조동혁 빨간목티, 코디와 불화설이라니 재밌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