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한화생명이 15일부터 콜센터 상담시간을 확대 시행한다.
이번 상담시간 확대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자유롭고 편리한 금융상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기 위한 취지다.
기존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만 제공하던 콜센터 상담서비스를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확대 운영한다. 또 평일 콜센터 이용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토요일 오전 9시~오후 2시까지 상담사를 통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콜센터 번호는 1588-6363이다.
콜센터 상담 서비스는 보험상품 관련 일반 안내 및 계약내용 조회, 보험계약대출 및 보험금 지급(만기ㆍ분할ㆍ사고보험금 등), 보험료 납입, 기타 계약내용 변경 관련 상담, 증권재발행, 보험료납입확인서 등 기타 제증명서 발행 업무, 신용ㆍ부동산대출 등 융자 등 일반 상담 등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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