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병재, '얼짱 배우' 최태준에게 "개XX" 쌍욕한 이유 들어보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유병재, '얼짱 배우' 최태준에게 "개XX" 쌍욕한 이유 들어보니 최태준(왼쪽) [사진=MBC 캡처]
AD


유병재, '얼짱 배우' 최태준에게 "개XX" 쌍욕한 이유 들어보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맨 유병재에게 욕을 먹은 배우 최태준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다.


10일 방송된 MBC 예능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내가 제일 잘나가' 특집으로 그룹 M.I.B의 강남, 유병재, 걸스데이의 혜리, 최태준이 게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윤종신은 "최태준씨는 유병재씨가 자기한테 욕을 좀 해줬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게 이제 김구라에게서 유병재한테 넘어간 거다. 옛날에는 김구라한테 욕 해달라고 하는 사람 많았다"고 말했다.


김구라는 "그런 건 이제 물려 줘야죠"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윤종신은 "유병재씨가 욕을 정말 맛있게 한다. 김구라씨 만큼 맛있게 욕을 하는 거 같다"고 말했다.


그러자 유병재는 "저는 학교 다닐 때 체격도 왜소하니까 싸우고 이런 것 보다는 욕 잘하는 법을 터득했다"고 말했다.


유병재는 "갑자기 욕을 하냐. 오늘 처음 봤는데"라며 최태준을 향해 "무슨 욕을 해 개XX"라고 말해 출연진을 폭소케 했다.


최태준은 "이런 거 너무 듣고 싶었다"라며 만족한 표정을 지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최태준 유병재, 잘생겼다" "최태준 유병재, 어제 방송 재밌더라" "최태준 유병재, 유병재 너무 웃겨" "최태준 유병재, 파이팅" "최태준 유병재, 짱짱" "최태준 유병재,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