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니스톱, '희망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미니스톱, '희망과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진행 미니스톱 '희망과 사랑의 연탄나눔'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이 지난 10일 어려운 이웃들에게 연탄을 기부하고 직접 배달하는 '희망과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고 11일 밝혔다.

미니스톱은 지난해에 이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이웃들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나는데 보탬이 되고자 연탄 나눔 활동을 기획했으며 미니스톱 한강 편의점사업을 함께하고 있는 한드림 이십사도 같이 참여했다.


미니스톱의 기부로 마련한 연탄은 1만장으로 총 28가구에 전달됐으며 이중 3000장은 이날 미니스톱 대표이사 및 임직원과 한드림 이십사, 서울적십자사 봉사원이 함께 모여 노원구 저소득 가구에 직접 배달했다.


미니스톱 전민수 실장은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봉사활동에 직접 참여하게 돼 뜻깊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모든 임직원들이 지역사회의 한 구성원으로서 책임감을 가지고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여러 방향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미니스톱은 2014년 매달 사랑의 국수나눔 봉사활동 시행, 희망 나눔 걷기대회 삼각김밥 후원, 소프트크림 수익의 일부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해왔으며 앞으로도 여러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할 예정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