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종규 부안군수, 대한민국 최고 봉사인 수상 영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 2014 하반기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 수상"


김종규 부안군수, 대한민국 최고 봉사인 수상 영예 김종규 부안군수
AD

[아시아경제 김재길 기자]김종규 부안군수가 국가와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사랑과 나눔을 실천한 아름다운 한국인에게 주는 최고 권위의 봉사상인 ‘2014 하반기 세종대왕 나눔 봉사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김종규 부안군수는 지난 2006년 11월부터 현재까지 사단법인 전북사랑나눔 이사장으로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소년의 희망과 비전을 위한 청소년 리더십 교육과 다문화 가정의 자녀교육을 위한 지원사업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등 청소년 선도에 기여하고 있으며, 1365나눔운동을 통해 홀로 지내시는 어르신을 위한 밑반찬과 목욕봉사 등 사회봉사 활성화에 크게 기여한 점이 인정되어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김종규 부안군수는 “대한민국 최고 권위의 봉사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700여 공직자와 함께 어려운 이웃과 소통하고 동행하는 활동에 더욱 매진하여 군민 모두가 행복한 군정을 펼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세종대왕 나눔봉사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국제연합봉사단이 주관하고, 정부부처와 국회상임위원회, KBS, 대한적십자사 및 한국마사회 등이 후원하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권위의 봉사대상으로서 이수성 前국무총리가 대회장을 맡고 있다.김재길 기자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