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크리스마스·연말 특별메뉴 선보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 크리스마스·연말 특별메뉴 선보여 63빌딩 ‘워킹온더클라우드’가 크리스마스·연말 특별메뉴를 선보였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63빌딩 59층에 위치한 워킹온더클라우드(Walking On The Cloud)에서 면역력을 높이고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날 수 있도록 겨울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특별메뉴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훈제굴, 어린잎 샐러드와 바질향의 문어 카르파쵸, 파이지로 감싼 동고버섯 스프, 표고와 파인애플 살사를 곁들인 은대구와 새우구이, 딸기 셔벗, 참숯에 구운 국내산 한우 안심 스테이크, 감귤과 블러드 오렌지 무스, 커피 또는 차, 작은 생과자가 포함된 구성이다. 가격은 14만9000원(세금, 봉사료 포함)이다.


특히 타우린이 풍부해 해독작용과 피로회복에 효력이 좋은 국내산 최고급 생(生)참문어를 활용해 이태리 카르파쵸 스타일로 재해석해 바질향을 곁들인 메뉴가 눈길을 끈다. 명품 버섯인 동고버섯, 송로버섯, 자연송이가 들어간 앙쿠르트 스프와 일본 미소에 절인 겨울 제철 은대구와 새우구이도 인기가 좋다. 메인 요리는 2만원 추가 시 40일간 건조 숙성한 최상급 한우 등심 숯불구이로 맛볼 수 있다.


한편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한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미 연인들 사이에서 로맨틱한 데이트 명소로 유명한 워킹온더클라우드에서 서울 한강의 황홀한 야경과 함께 특별 코스 요리, 와인 1병, 둘만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테디베어 인형, 럭키상품권이 포함된 구성이다.


럭키상품권은 더 플라자 호텔 커플 스파권, 63레스토랑 브런치 식사권, 스와로브스키 엘리먼츠 귀걸이 등 푸짐한 상품이 마련돼 있으며 이 패키지를 구매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제공된다. (문의 : 02-789-5904~5)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