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로야구 SK, '겨울나눔 릴레이' 인하대병원 방문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프로야구 SK, '겨울나눔 릴레이' 인하대병원 방문 인하대병원 '행복더하기 겨울나눔 릴레이'에 참석한 박정권 선수(왼쪽)[사진 제공=SK 와이번스]
AD


[아시아경제 나석윤 기자] 프로야구 SK가 2014년 '행복더하기 겨울나눔 릴레이' 두 번째 일정으로 5일 인천 중구 신흥동 인하대병원 소아암 병동을 방문했다.

앞서 지난 4일 '제12회 SK 행복나눔 바자회'(서울 용산역 실내광장)'에 이어 열린 이날 봉사활동에는 박정권(33)과 박정배(32), 한동민(25)이 참여했다. 선수들은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병원 1층에서 팬사인회를 통해 환우들을 격려했고 이후에는 소아암 병동을 찾아 환아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사인볼을 전달했다.


행사에 함께 한 박정권은 "지금은 힘들더라도 용기를 가지고 병마와 싸운다면 반드시 완치될 수 있을 것"이라며 "환아들이 지금의 시간을 이겨내고 밝은 얼굴로 문학구장에 와 다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한편 오는 8일에는 박재상(32)과 임훈(29), 진해수(28) 등 선수 일곱 명이 인천 남구 문학동 저소득가구 200세대에 올 시즌 팔도 '사랑의 왕뚜껑' 홈런존을 통해 적립된 식료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나석윤 기자 seokyun198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