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윈터베리 칩’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윈터베리 칩’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화이트 초콜릿과 라즈베리가 조화를 이룬 12월 이달의 맛 ‘윈터베리 칩’을 출시한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배스킨라빈스가 화이트 초콜릿과 라즈베리가 조화를 이룬 12월 이달의 맛(FOM; Flavor of the Month) ‘윈터베리 칩’을 출시한다.

12월 이달의 맛인 ‘윈터베리 칩’은 부드럽고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칩과 상큼한 라즈베리 리본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새하얀 화이트 초콜릿 베이스 아이스크림이 눈 내리는 모습을 떠올리게 해 겨울 시즌과 더욱 잘 어울린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떠올리게 하는 붉은색 라즈베리 리본이 상큼함을 배가시켜 트렌디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20~30대 여성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윈터베리 칩’ 권장소비자가격은 싱글레귤러 기준 2800원.


배스킨라빈스는 12월 한달 간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윈터베리 칩’ 싱글레귤러 구매 시 기존 가격에서 500원 할인된 2300원에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겨울 시즌과 어울릴 수 있도록 새하얀 눈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초콜릿을 베이스로 한 ‘윈터베리 칩’을 선보이게 됐다”며 “초콜릿의 달콤함과 함께 라즈베리의 상큼함까지 느낄 수 있는 ‘윈터베리 칩’을 먹으며 달콤한 12월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