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스킨라빈스, ‘에스프레소 아포가토’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배스킨라빈스, ‘에스프레소 아포가토’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를 출시했다.
AD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달콤한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진한 에스프레소가 조화를 이룬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는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한 프리미엄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미디엄 다크 로스팅으로 더욱 고소한 마카다미아넛츠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는 에스프레소가 더해진 제품이다. 아이스크림의 달콤함과 진한 풍미의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을 선사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4500원.


배스킨라빈스는 ‘에스프레소 아포가토’ 출시를 기념해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아포가토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 프로모션을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와 함께 아포가토 쿠폰 3개를 모으면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아포가토 3+1 마일리지’ 프로모션도 오는 12월 21일까지 진행한다. 행사 참여시 해피포인트 적립은 불가하다. (일부 점포 제외)


한편, 아포카토 출시와 함께 쌀쌀한 가을 따뜻하게 즐기는 ‘곡물 핫 초코’를 선보였다. 곡물 핫 초코는 달콤한 핫초코에 고소한 12가지 곡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로 초콜릿의 깊은 풍미와 곡물의 고소함을 한 잔에 담았다. 권장소비자가격은 4500원.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스프레소 아포가토’는 쌀쌀해지는 날씨에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아이스크림 디저트”라며 “바닐라 아이스크림 고유의 달콤한 맛과 고소하면서도 진한 에스프레소의 풍미가 어우러진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