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정보통신-현대정보기술, '김장'으로 이웃사랑 실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롯데정보통신-현대정보기술, '김장'으로 이웃사랑 실천
AD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롯데정보통신과 현대정보기술은 김장철을 맞아 김치를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2014사랑의 김장 담그기’행사를진행했다고 25일 밝혔다.

양사는 도움이 필요한 금천구 200여 가구에 정성껏 담근 김장 김치와 후원금을 함께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봉사활동은 금천구청 앞 광장에서롯데사랑나눔 봉사단을 주축으로 금천구 자원봉사센터 주민들과 함께 진행했다. 특히 에이핀테크놀러지·씨엔엠소프트·지티지·이온아이티·케이원정보통신·파인웰시스템등 많은 파트너사들과 함께 봉사활동을 실천하며 봉사의 의미를 더했다.


김장김치 담그기 봉사활동은 2007년부터 한 해도 빠지지 않고 진행돼, 올해로 8년째를 맞이했다. 롯데정보통신과 현대정보기술은 이 외에도 침수 피해가구 돕기, 사랑의 집 짓기, 불우이웃 PC기증, 보육원 물품 후원, 사랑의 연탄 나눔, 한내천 코스모스 조성 등 다채로운 봉사활동을 수행해왔다.


노준형 롯데정보통신 경영지원부문장은 "이번 봉사활동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과 함께 온정을 나눌 것"이라고 말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