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상욱, 성유리에 마음 있나? "결혼…사람 일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주상욱, 성유리에 마음 있나? "결혼…사람 일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 주상욱(왼쪽)과 성유리 [사진=SBS 제공]
AD


주상욱, 성유리에 마음 있나? "결혼…사람 일 어떻게 될지 모르는 것"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주상욱이 성유리가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말해 화제다.


주상욱은 지난 24일 방송된 SBS 예능 '힐링캠프-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해 "성유리의 열애 소식을 들으니 뿌듯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주상욱은 이들의 열애에 대해 "제발 잘 돼서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털어놨다.

이에 MC들이 "주상욱이 성유리에 뭔가 마음이 있는 것 같다"고 의심하자 주상욱은 "성유리에게 관심이 있었다면 이미 2년 전에 고백을 했을 것이다"면서도 "사람 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지 않느냐"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앞서 지난 6월 성유리는 골프선수 안성현과 "6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인정한 바 있다.


성유리의 연인인 안성현은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했고 2005년 KPGA에 입회해 데뷔했다. 현재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인 안성현은 올해 국가상비군 코치로 발탁돼 코치직을 역임하고 있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의미심장하네"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주상욱 진짜 잘생겼다"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요즘 드라마 꿀잼" "주상욱 성유리 안성현, 윤상현 기대했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