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박해진, 팬사랑 끝판왕…셀카에 '쓰담쓰담' 선물까지 女心 '흔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박해진, 팬사랑 끝판왕…셀카에 '쓰담쓰담' 선물까지 女心 '흔들' 박해진 팬사랑 [사진=CGV 제공]
AD


박해진, 팬사랑 끝판왕…셀카에 쓰담쓰담·선물까지 女心 '흔들'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박해진이 '나쁜 녀석들' 팬미팅에서 팬들을 향해 넘치는 애정을 과시했다.

지난 23일 서울 CGV 청담씨네씨티에서는 OCN 드라마 '나쁜 녀석들' 팬미팅이 진행됐다.


24시간 동안 약 4만8000여명이 넘는 팬들이 응모, 그 중 150여명의 팬들과 만난 박해진(이정문)과 '나쁜 녀석들' 팀은 두 시간 가량 진행된 팬미팅에서 진솔한 이야기들과 재미있는 후일담을 털어놓으며 웃음이 끊이질 않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박해진은 많은 성원을 보내준 팬들과 함께 셀카봉으로 사진을 찍는가 하면, 팬들의 머리를 쓰다듬어주기도 했다. 또한 자신과 사진을 찍은 여성 팬의 남자친구를 위로하는 센스를 발휘하는 등 특급 팬서비스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화장품을 비롯해 당일에 나온 2015년 본인 달력에 일일이 싸인을 해서 나눠주는 등 특별한 선물로도 팬들에 대한 무한 애정과 고마움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박해진은 팬미팅 현장에 들어갈 때도 팬들이 전달하는 선물을 차분히 다 받아주며 아이컨텍으로 눈인사를 전하고, 손을 흔들어주는 등 친절하고도 진정성 있는 모습으로 다시 한 번 팬들을 감동케 했다.


한편 박해진이 가지고 있는 핵심 키들이 하나씩 풀리기 시작하면서 흥미진진함을 배가시키고 있는 '나쁜 녀석들'은 매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