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장평면 ‘행복도우미’ 밑반찬 나눔 실시

시계아이콘00분 2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장흥군 장평면 ‘행복도우미’ 밑반찬 나눔 실시 장흥군 장평면 ‘행복도우미’ 들이 밑반찬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AD


“봉사자 25명, 소외계층 40가구 김장김치 등 밑반찬 5종세트 전달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 장평면 행복도우미 봉사대는 지난 21일 새마을 부녀회원과 공무원 등 25여명이 참여하여 홀로 사는 노인과 소외계층 등 40여 가구에 김장김치와 밑반찬을 전달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행복도우미봉사대는 정성스럽게 만들고 포장한 밑반찬과 김장김치에 사랑까지 가득 담아 봉사활동을 펼치며 더불어 함께 행복한 지역사회 조성에 앞장서 훈훈한 미담사례가 되고 있다.

반찬을 받으신 한 어르신은 “쌀쌀하고 추워 거동도 자유롭지 못해 답답함이 더했는데, 이렇게 맛있는 반찬을 제공해 줘 정말 감사하다” 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김행자 새마을부녀회장은 “추운 날씨였지만 봉사활동을 통해 나눔의 기쁨과 보람을 나눈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을 위해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전했다.

김이문 장평면장은 “행복도우미 봉사대와 함께 취약계층에서 언제 발생할지 모르는 돌발 상황 발생시 빠른 맞춤형 지원서비스로 민·관이 협력해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