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LG유플러스가 100% LTE기반 서비스 '유와(Uwa)'를 처음으로 사용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및 외식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30일까지 진행한다.
유와가 이미 설치돼 있을 경우애플리케이션을실행하고 약관에 동의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설치되지 않을 경우엔 유플러스 스토어나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Uwa' 또는 '유와'로 검색해 설치할 수 있다.
유와는 통화 및 애플리케이션 이용 중 전화가 걸려왔을 때, 기본 전화 수신 화면으로 전환 없이 멀티태스킹으로 전화를 수신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서비스다.
카카오톡·게임 등 서비스 이용 중에도 동시에 통화할 수 있고, 상대방과 실시간으로 현재 스마트폰 화면, 음악, 카메라, 현재 위치 등을 공유하며 통화와 동시에 세밀한 감성까지 전달할 수 있다. 최근 일본 이동통신사 KDDI에 라이선스를 수출해 12월 일본에서도 정식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모바일백화점상품권 10만원권을, 20명에게모바일외식상품권 5만원권을, 30명에게는 모바일 피자상품권 2만원권을 제공한다. 또 1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한상호 LG유플러스 커뮤니케이션사업팀장은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LG유플러스의 서비스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의 극대화를 위해노력해 꾸준히 사랑 받는LTE 서비스가 되겠다"고 전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