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맹승지, 성추행 피해 고백 "남자 선배한테 성추행 당했다…입까지 맞춰"

시계아이콘00분 27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맹승지, 성추행 피해 고백 "남자 선배한테 성추행 당했다…입까지 맞춰" 맹승지 [사진=채널A 제공]
AD



맹승지, 성추행 피해 고백 "남자 선배한테 성추행 당했다…입까지 맞춰"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우먼 맹승지가 과거 성추행을 당했던 경험을 고백해 충격을 줬다.

최근 진행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압도적7' 녹화에 게스트로 출연한 맹승지는 회사에서 19금 농담을 일삼는 비호감 상사에 대해 이야기를 하던 중 과거 자신의 성추행 경험을 털어놓았다.


맹승지는 "한 선배와 단 둘이 남았을 때 성추행을 당했다"며 "이 사실이 알려지자 오히려 날 이상한 사람을 만들었다"고 억울한 심경을 토로했다.

이어 맹승지는 "다음에 또 단둘이 남았을 때 그 남자가 입을 맞추더라"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경악케 했다.


한편 컬투 정찬우, 김태균이 진행하는 '압도적7'은 누가 앞서는지 누구나 궁금해 하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두 가지를 놓고 7개 항목으로 완벽 비교 분석하는 신개념 라이벌 토크쇼다.


맹승지가 겪은 사내 성추행에 대한 고백은 15일 밤 12시 40분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