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T, 생활 밀착형 '올레내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KT, 생활 밀착형 '올레내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실시
AD


-4대 대형마트 검색 시 휴무일 정보 제공 및 목적지 주변 주차장 안내기능 추가

[아시아경제 최동현 기자] KT는 스마트 내비게이션 서비스 ‘올레내비’에 목적지 주변 주차장 안내, 대형마트 영업정보 제공 등과 같은 생활 밀착형 기능 중심의 최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이를 기념해 주유권,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기능들은 자체 주차장이 없는 목적지를 방문할 때 목적지 도착 전 반경 500m의 주차장 정보를 표시하고 터치 한 번으로 길 안내를 진행하는 ‘원스톱 주차안내’, 4대 대형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목적지 검색 시 해당 마트의 휴무일 정보 제공과 같은 고객들의 생활 속에서 빈번하게 사용될 수 있는 알찬 기능들로 평가된다.

또한 KT는 지난 1년간 수집된 고객 요구 사항을 토대로 목적지 검색창과 최근 목적지 및 즐겨찾기를 첫 화면에 노출하는 사용자 관점의 사용자인터페이스(UI)디자인을 새롭게 적용했다. 기존의 길 찾기 선택 옵션을 ‘빠른길1, 빠른길2, 짧은길, 무료도로, 고속도로우선, 자동차전용 제외’의 6개로 확대해 오토바이 운전자 등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됐다.


한편, KT는 ‘올레내비’ 신기능 업데이트를 기념해 웹 상에 제시된 퀴즈 정답자와 새로운 올레내비 이용후기 응모자들 중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와 주유쿠폰(5만원)을 증정하는 ‘가을빛 커피를 맞춰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올레내비’ 앱 또는 ‘navi.olleh.com’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KT 마케팅부문 데이터서비스지원담당 방형빈 상무는 ”고객에게 실제 혜택을 줄 수 있는 최저가주유소 안내 기능 출시에 이어 대형마트 휴무 안내 서비스 등 생활 밀착형 알찬 기능들로 구성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올레내비’가 단순한 길안내 서비스에서 고객중심 생활 서비스로 자리잡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동현 기자 nel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