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브리트니 스피어스, 새 남친과 '달달' 셀카 공개…찰리 에버솔은 누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브리트니 스피어스, 새 남친과 '달달' 셀카 공개…찰리 에버솔은 누구? 브리트니 스피어스 [사진=브리트니 스피어스 트위터]
AD


브리트니 스피어스, 새 남친과 '달달'셀카 공개…찰리 에버솔은 누구?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32)가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9일(현지시간)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자신의 트위터에 하트 모양의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새 연인 찰리 에버솔(31)과 다정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얼굴을 맞대고 치아가 보일 정도로 환하게 미소 짓고 있다.

6일 외신에 따르면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지난 5일 새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사실을 공개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찰리 에버솔과의 교제 여부에 대해 묻는 질문에 "특별한 사람이 있다"고 답했던 것.


브리트니 스피어스의 새 남자친구로 알려진 찰리 에버솔은 영화 프로듀서 겸 작가다. 또한 유명 프로그램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SATURDAY NIGHT LIVE)' 연출자 딕 에버솔의 장남이다.


한편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지난 해 12월 정규 8집 앨범 '브리트니 진(Britney Jean)'을 발매해 2년여 만에 활발한 연예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