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토] 안혜경, 드라마 제작발표회서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혹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포토] 안혜경, 드라마 제작발표회서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혹시?" 안혜경
AD


[포토] 안혜경, 드라마 제작발표회서 몰라보게 달라진 얼굴…"혹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안혜경이 최근 일각에서 제기된 성형설에 대해 "오랜만이라 그렇게 보인 것 같다"고 일축했다.


안혜경은 7일 서울 여의도 63컨벤션센터 3층 주니퍼홀에서 진행된 KBSN 12부작 드라마 'S.O.S 나를 구해줘' 제작발표회에서 최근 자신의 얼굴이 바뀌었다는 지적이 근거 없다고 반박했다.

그는 "오랜만에 방송에 나오고 공식석상에 서니까 그렇게 보였나 보더라. 그래서 그런 기사들이 나오지 않았을까"라며 "사진 정말 많은 것 중에 한두 장 못 나온 것 있는 것 같더라. 그렇지만 내가 굳이 해명할 필요 없다"고 말했다.


이어 "'학교' 이후 공식적으로 1년 만에 복귀했지만 그동안에도 계속 활동했다"며 "나도 먹고 살아야하지 않겠냐. 암암리에 열심히 활동했다"고 덧붙였다.


'S.O.S 나를 구해줘'는 엇갈린 첫사랑을 시작한 이복 남매, 첫사랑의 열병에 휩싸인 제자와 선생님, 25년 만에 재회했지만 죽음을 앞둔 커플들의 이야기를 다룬 멜로드라마다. 사랑할 수밖에 없는 금지된 사랑과 그래서 더 가슴 아픈 첫사랑의 열병'에 대해 격정적이고 솔직하게 그려낸다.


안혜경이 출연한 'S.O.S 나를 구해줘'는 오는 1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안혜경, 얼굴이 좀 달라졌는데" "안혜경, 진짜 아무것도 안 했나" "안혜경, 드라마 재밌겠다" "안혜경, 좋은 연기 보여주길" "안혜경, 에이 뭐 한 것 같은데" "안혜경, 얼굴이 옛날하고 다른데" "안혜경, 팬입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