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딸기우유, 수험생들과 깜짝 만남…곧 있을 수능도 'OK'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딸기우유, 수험생들과 깜짝 만남…곧 있을 수능도 'OK' 걸그룹 크레용팝의 유닛 딸기우유(초아, 웨이)가 수험생들을 위해 학교를 기습 방문해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했다./크롬 엔터테인먼트 제공
AD


[아시아경제 장용준 기자]걸그룹 크레용팝의 유닛 딸기우유(초아, 웨이)가 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여고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딸기우유는 5일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풍문여자고등학교를 방문해 깜짝 공연을 펼쳐 수험생들을 위로하고 딸기우유를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그 동안 신촌, 잠실 등 번화가에서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하며 시민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던 딸기우유가 이번엔 수험생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가진 것.

점심시간 도중 깜짝 등장한 딸기우유를 본 여고생들은 열화와 같은 환호성을 지르며, 딸기우유의 방문을 환영했다.


학생들은 또 딸기우유의 데뷔곡 'OK'를 떼창하며 그 동안 수험 스트레스를 말끔히 날려버렸다. 응원법을 외치며 'OK'를 부르는 여고생들의 모습에 딸기우유 역시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딸기우유는 공연을 마친 후 "수능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수험생 분들 모두 힘내시고 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란다"고 응원 메시지를 전하며 현장에 있던 모든 학생들에게 일일이 딸기우유를 나눠줬다.


한편 'OK'로 왕성하게 활동 중인 딸기우유는 6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할 예정이다.




장용준 기자 zelra@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