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레인보우 조현영, MC몽 컴백 응원글 자진 삭제…"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레인보우 조현영, MC몽 컴백 응원글 자진 삭제…"왜?" 엠씨몽 신보 앨범 이미지 [사진제공=웰메이드 예당]
AD



레인보우 조현영, MC몽 컴백 응원글 자진 삭제…"왜?"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레인보우 멤버 조현영이 5년 만에 컴백한 가수 MC몽을 응원하는 글을 게시했지만 곧바로 삭제해 화제가 되고 있다.

3일 조현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드디어 나온 MC몽 오빠 앨범! 아 정말 오래 기다렸어요"라며 "역시나 전곡 다 아주 좋아요. 전곡 다 들으면서 출근하는 중"이라는 글을 올렸다.


특히 MC몽의 새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를 듣는 중임을 인증하는 사진까지 함께 올려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MC몽에 대한 응원글이 논란의 중심이 되면서 현재 조현영은 트윗글을 삭제했다. 백지영과 김태우 등 동료 가수들도 MC몽의 복귀를 환영하는 글을 올렸다 일부 네티즌의 질타를 받았다.


한편 MC몽은 3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6집 '미스 미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 부제 그리움)' 13트랙 전곡을 공개해 음원차트를 올킬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조현영 MC몽, 응원글 결국 삭제했네" "조현영 MC몽, 연예계는 다 친하구나" "조현영 MC몽, 아직도 논란이 많다니"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