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할리우드 톱스타 키아누리브스 노숙자 된 이유 "절친과 연인 때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할리우드 톱스타 키아누리브스 노숙자 된 이유 "절친과 연인 때문?" 키아누 리브스가 노숙자 된 사연 [사진출처=MBC 방송화면 캡처]
AD


할리우드 스타 키아누리브스 노숙이유 "절친과 연인 때문?"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최근 키아누리브스 노숙이유에 대해 관심이 다시 집중됐다.


앞서 지난 8월4일 MBC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서는 키아누리브스가 미국 뉴욕 거리에서 노숙 생활을 하게 된 사연을 소개한 바 있다.

당시 할리우드 유명 배우였던 키아누 리브스는 절친한 친구였던 배우 리버 피닉스가 약물 중독으로 사망한 후 큰 절망에 빠져 있던 상황이었다.


이때 키아누리브스는 제니퍼 사임을 통해 치유 받으며 깊이 사랑하게 됐다.


이후 제니퍼 사임은 키아누 리브스의 아이를 임신했지만 8개월 만에 유산하며 두 사람 사이가 흔들리기 시작했고 제니퍼 사임은 유산 후 키아누리브스를 보며 아이를 잃은 극심한 슬픔에 빠져 결국 둘은 이별하게 됐다.


하지만 이별한지 1년도 채 되지 않아 제니퍼 사임이 교통사고로 사망했고, 키아누 리브스는 깊은 자괴감에 빠지게 됐다.


결국 키아누 리브스는 사망한 제니퍼 사임이 없는 집은 필요 없다고 판단, 이후 계속해서 노숙 생활을 이어온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키아누리브스 재기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키아누 리브스 노숙 제니퍼 사임, 키아누 다시 돌아온 걸 환영합니다" "키아누 리브스 노숙 제니퍼 사임, 작품 활동 시작한다고 들었는데 화이팅입니다" "키아누 리브스 제니퍼 사임, 이제 노숙은 그만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