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유산균 전문기업 쎌바이오텍(대표 정명준)은 오는 31일까지 '듀오락 유산균 바로알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쎌바이오텍의 대표적인 제품인 듀오락의 기본 컨셉인 '한국형 유산균'과 '듀얼 코팅 기술', '원스탑 서비스'를 알리기 위해 마려됐으며, 듀오락 온라인 쇼핑몰 회원들은 듀오락 제품의 특성을 빈칸 채우기 퀴즈로 풀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회원 중 1등은 신세계 이마트 상품권 50만원권이 주어지며, 2등 2명은 아너스 듀얼 물걸레 청소기를 받을 수 있다.
또 3등(5명)에게는 듀오락 골드, 4등(10명)에게는 듀오락 츄어블, 5등(50명)에게는 듀오락 온라인 쇼핑몰 제품 구매 1만원 할인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쎌바이오텍의 정현석 경영기획실 실장은 “이번 캠페인은 듀오락 유산균의 특장점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유산균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도모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