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엄마, 할 말이 있어요" LG전자 '와인스마트'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엄마, 할 말이 있어요" LG전자 '와인스마트' 캠페인 .
AD


16일부터 12월4일까지…가족에게 보내고 싶은 메시지 응모
감동적인 사연 50개 선정…메시지와 '와인스마트' 함께 전달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LG전자가 폴더형 스마트폰 '와인스마트' 출시를 기념해 16일부터 오는 12월4일까지 50일간 '와인스마트 가족 소통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부모님, 자녀 등 가족에게 그동안 직접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메시지로 전달하는 내용이다. 전용 이벤트 페이지(http://www.lgwinesmart.co.kr/event.html)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간단한다. 가족을 대상으로 자랑스러웠던 순간, 미안했던 순간, 행복했던 순간 등 3가지 주제 가운데 하나를 택해 200자 이내로 사연을 입력하고 응모하면 된다. 음성이나 영상을 통해 응모하려면 이메일(lgevent3@gmail.com)로 보내면 된다.


LG전자는 감동적인 사연 50개를 선정해, 메시지를 받게 되는 가족에게 마음을 담은 편지와 와인스마트 경품을 전달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행사기간 종료 후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와인스마트는 기존 터치 화면에 익숙지 않은 중장년 사용자를 겨냥해 나온 하이브리드 스마트폰이다. 모바일 메신저를 보다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카카오톡 전용 물리 버튼을 탑재했고, 중장년층의 시력을 고려해 앱을 가로세로 각 3줄씩 배열했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사장)은 "이번 캠페인이 가족간, 세대간 소통을 늘려주는 촉매제가 되길 바란다"며 "모바일 시장의 새로운 소비 계층과 이들의 요구를 충실히 반영한 와인스마트의 우수성을 꾸준히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