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이어 게임' 이상윤 "김소은 너무 편해‥은근한 '썸' 연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라이어 게임' 이상윤 "김소은 너무 편해‥은근한 '썸' 연기" 이상윤과 김소은
AD


[아시아경제 유수경 기자]배우 이상윤이 김소은과 '은근한 썸'을 연기한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상윤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라이어게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김소은과의 호흡이 처음부터 좋았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낯가림도 서로 없었고 대사 맞추고 연기하는 순간, 그냥 (김소은이) 남다정으로 다가왔다"며 "나도 그러니까 더 편하게 하우진으로 다가가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점점 더 편해진 게 아니라 처음부터 좋았다. 그래서인지 중간에 촬영한 부분을 모니터 하러 간 적 있었는데 제작진이 둘의 케미가 재밌다고 말해줬다"고 덧붙였다.


이상윤은 또 "멜로 부분이 아마 대놓고는 없을텐데 뜨거운 가슴 콩닥 뛰는 멜로라기보다는 키다리아저씨와 착한 소녀의 그런 은근한 썸을 가져가보려고 한다"며 "사귀기 전 단계의 어떤 맛"이라고 표현해 눈길을 모았다.


'라이어게임'은 카이타니 시노부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돈 앞에 놓인 인간의 다양한 군상을 담은 극한 심리 추적극이다. 순진한 빚쟁이 여대생 남다정(김소은 분)과 최연소 심리학 교수 출신 천재 사기꾼 하우진(이상윤 분)이 리얼리티 쇼 '라이어 게임'에 참가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 작품은 아폴로픽쳐스와 판타지오가 공동 제작, MBC '개와 늑대의 시간'을 집필한 류용재 작가가 극본을 맡고 OCN '히어로' SBS '무사 백동수'를 연출한 김홍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첫 방송은 20일 오후 11시.




유수경 기자 uu84@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